이벤트
챗봇을 통해 네이밍 해서 부업하기
홉스 앤 스탠리
2023. 9. 20. 1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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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플랫폼을 통해 부업 하기
인터넷에서 라우드 소싱을 검색하면 라우드 소싱 플랫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의뢰자와 디자이너를 연결해 주는데, 의뢰 방식이 콘테스트 형식으로 진행 되고 있습니다.
콘테스트에는 디자인과 네이밍 /아이디어가 타입이 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이 원하는 타입을 선택해서 진행 하면 됩니다.
우선 라우드 소싱에서 회원 가입을 클릭해서 이메일을 통해서 가입을 진행 합니다.
라우드 소싱 정보 입력란을 보면 의뢰자와 디자이너로 나눠집니다.
디자이너로 클릭하고 본인 인증을 통해 가입을 완료합니다.
완료 이후에 추가 정보를 클릭합니다.
추가 정보 입력하기를 클릭한 이후에 자기에 맞는 내용으로 기입합니다.
가입을 완료 이후에 메인 화면에서 콘테스트 네이밍 화면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클릭하면 의뢰자들이 원하는 내용을 하나씩 볼 수 있습니다.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를 찾았다면 그럼 네이밍을 하기 위해서 다음 단계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를 클릭하면 의뢰자의 한줄 소개 및 브리핑 내용을 잘 참고한 이후에
관련 내용을 챗봇에 입력해서 단어를 유추합니다.
어떤 네이밍이 고객이 원하는지 참고하기 위해서 메인화면으로 들어가서 포트폴리오 그리고 네이밍 / 슬로건을 누르면 콘테스트 우승 작품들이 나온다.
마지막으로 콘테스트 참여는 가입일 기준으로 이전에 진행했던 내용은 참여가 불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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